FAQ

뒤로가기
  • [취소/교환/반품] 반품했는데 환불은 언제 되나요?

    반품 하신 제품 검수 후 이상 없음이 확인되면 환불처리로 진행되며,

    결제 수단에 따라 대금의 지급 방법 및 시기가 상이함을 알려드립니다.

  • [취소/교환/반품] 교환/반품 상품의 회수는 언제 되나요?

    고객센터로 반품 접수를 해 주시면 3일 이내에 택배기사님께서 방문하여 회수합니다.

  • [취소/교환/반품] 제품 수령 후 교환/반품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?

    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or반품

    개봉되지 않은, 판매가 가능한 상품에 한해서만 가능하며, 제품 수령 후

    7일 이내 게시판/고객센터(070-4445-3399)로 문의 해주셔야 처리 가능합니다.

    (요청사항 없이 임의로 제품을 보내셨을 경우 교환/반품 처리가 지연 될 수 있습니다.)

    +왕복 택배비 6,000원을 미리 입금 해 주셔야 교환or반품 진행이 됨으로 이점 유념해주시길 바랍니다.


    제품의 불량 또는 오배송으로 인한 교환or반품

    게시판/고객센터로 문의 해주시 교환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• [취소/교환/반품] 결제 완료 후 주문 취소를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결제 후 주문 취소는 마이페이지 [주문내역 조회]에서 오전 10시 이전까지 환불 요청을 해주셔야 취소 가능합니다.

    환불은 결제 수단에 따라 1~7일 정도 소요된 후 환불 처리 됩니다.

  • [취소/교환/반품] 입금 전 주문 취소를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마이페이지 [주문내역 조회]에서 주문 취소 할 수 있습니다.

    신청 즉시 주문 취소되며, 사용하신 적립금과 쿠폰은 환급됩니다.

  • [배송] 주문내역을 변경하고 싶은데,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주소지, 제품 옵션 등 변경 사항이 있으실 경우 고객센터(070-4445-3399)

    오전 10시 이전까지 연락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• [배송] 무료 배송인가요?

    각 상품마다 배송비 부과 조건이 달라집니다.

    상품내에 배송비정보를 확인해주세요!

  • [배송] 주말에도 택배가 발송되나요?

    주말(토요일/일요일), 그리고 공휴일은 회사의 업무가 중단되어 다음 영업일에 확인 후 일괄적으로 출고됩니다.

    설날-추석과 같은 연휴에는 주문량 및 택배사의 물량 증가로 인해 배송에 지연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  • [배송] 배송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
    배송 기간은 지역과 배송사의 사정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

    출고 후 2~3일 이내로 수령 가능하며, 도서/산간 지역의 경우 배송일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  • [배송] 제품 배송은 언제 되나요?

    ~금요일 오전 10시 이전까지 결제 완료된 주문 건은 당일 출고되며,

    오전 10시 이후 주문 건은 다음날 출고됩니다.

  • [배송] 어느 택배사로 발송되나요?

    리턴라이프는 CJ대한통운으로 발송됩니다.

  • [입금] 입금 완료하였지만 배송이 되지 않아요.

    전산상의 문제로 인해 배송 준비 단계로 넘어가지 않을 수 있으니,

    이 경우 게시판/고객센터(070-4445-3399)로 문의해 주시길 바랍니다.

  • [입금] 주문 완료 후 언제까지 무통장 입금을 해야 하나요?

    무통장 입금시 주문자와 입금자명이 일치해야 하며,

    주문 후 7일 이내로 입금하시 않을 시 자동으로 주문은 취소 됩니다.

  • [입금] 입금 확인이 되지 않았아요.

    주문 완료가 되지 않은 상태에서 무통장 입금을 진행한 경우

   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

    고객님이 주문하신 금액과 입금 금액이 다를 경우

이전 페이지
  1. 1
다음 페이지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닫기